티스토리 뷰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10월 11일 저녁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 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7기는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로 인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17기에는 어떤 분들이 오셨을지 바로 만나보시죠!

 

 

아래는 이번  17기 장소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장소
나는-솔로-17기-장소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첫 번째 공개된 남자는 영수입니다. 벤츠를 타고 등장하는 영수!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이미지는 완전 반전 상남자 스타일 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네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듯한 다부진 체격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수 프로필

학력 : 연세대학교 학사 / 서울대학교 석사

사내연애 : 경험 (무)

자기소개 : 외모적으로는 놀 거 같고 여자 많을 거 같아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지만 보수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지킬 거는 지키고 남에게 피해 주는 것을 싫어합니다. 특히 아버님이 강력게 형사라고 합니다. 운동은 필수적으로 매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형 :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사람, 주체적인 사람, 같이 멋있게 늙고 싶은 사람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한 손에 선풍기를 들고 귀엽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전 영수와는 상반되는 이미지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본인 피셜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옷은 상반되는 화려한 옷이네요ㅎㅎ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노래를 좋아하며 실제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수상은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영호가 출연한 편은 아래에 달아 놓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영호 프로필

직업 : 도립 병원 당직의(의사)

결혼 주관 : 좋은 분 있으면 언제라도 결혼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레지던트 과정이긴 하지만 잘 맞는 분이 등장하면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연애 주관 : 꽂히면 직진하는 스타일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중 화에 공개될 예정이지만

자신의 주관대로 꽂히면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네요ㅎㅎ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훈훈한 이미지와 모델 포스가 느껴지는 등장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키는 무려 187cm라고 합니다.

부럽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영식 프로필

키 : 187cm

이상형 : 경제력을 갖추신 분, 능력 있는 여자를 사랑한다고 함

본인 스타일 : 일적인 특성 때문에 낯을 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직업 : 시장에서 근무(직원 100 ~ 150명)

고소득 직종이며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비교적 평범하게 입장 중입니다.

영철이 보통 남자 다운 느낌이죠.

영수는 스마트한 느낌, 상철은 자유분방한 사업가 느낌

광수님은 엘리트이라고 분석하며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영철 프로필

직업 : 분석과 관련된 직종이라 예상됩니다.

이상형 : 이상형은 굉장히 구체적으로 전에 나는 솔로에 나왔던 사람을 언급했습니다. ( 5기 정숙, 1기 정숙, 2기 순자 등)

외적으로 뛰어난 분을 좋아하지만 실제로 성격이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것보다 가슴이 뛰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이번엔 제네시스를 타고 등장하시네요!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사전 인터뷰 때와 사뭇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깜짝 놀라실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핑크 하네요 ㅎㅎ

광수 프로필

직업 : 외과의사 - 촉탁의(응급실 근무)

주관 : 자유로운 영혼이며 해외여행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다 결혼했고, 혼자 주로 여행 다닌다고 합니다.

이상형 : 외적으로 뛰어난 사람. '엽기적인 그녀' 영화처럼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개구쟁이 느낌에 상철입니다.

되게 밝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ㅎㅎ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상철 프로필

직업 : 라운지바 운영 경험 있음(어머니가 아프셔서 계획적인 삶을 하고 싶어 취업을 했다고 합니다.) 아직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형제자매 : 누나가 세명이라고 하네요. 첫째 누나와는 12살 띠동갑이며 귀여움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인터뷰 내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거주 : 옥탑방 생활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현재 옥탑방에서 거주 중

취미 : 캠핑, 낚시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이제부터 여자 출연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여성 출연자 분들도 역시 대박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청초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네요.

보통 여성 참가자 분이 등장할 때마다 캐리어나 짐을

들고 오는데 영숙은 짐 없이 등장하네요.

이번 편은 짐을 들어주는 과정이 없는 거 같습니다.

영숙 프로필

직업 : 대학 연구 교수 (계약직 교수 - 연구원) - K대학 계약직

연애 스타일 : 사귀는 과정이 일주일이 안 되는 시간 안에 다 연애했으며, 일주일 중에 6일 정도 만나면서 빠르게 사랑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쉽게 타오르면 쉽게 꺼지기 마련인데 사랑도 잘 식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밝고 웃는 공주스타일입니다.

최근 10년 동안 연애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정숙 프로필

연애 경험 : 2회(3일, 3개월) - 두 명다 태국 분( 아버지 사업으로 인해 태국에서 지냈습니다.)

마지막 연애 : 2014년도

직업 및 이상형은 아직 공개된 바 없습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등장했네요 ㅎㅎ

말괄량이 같은 느낌이 강해요!

귀염귀염 상의 순자 님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애교가 많고 표정이 다양하네요!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순자 프로필

이상형 : 외적으론 보지 않음. 키를 중요시함.(174cm 이상)

스타일 : 겉으론 조용한 느낌인 줄 아는 사람이 많았지만 실제론 왈가닥 스타일.

취미 : 등산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유학파 느낌이 강합니다.

목소리 톤은 애교가 섞여있고 

베이비페이스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사전 인터뷰에는 앞머리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반전 이미지를 보여주네요!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패션에도 관심이 많네요 ㅎㅎ

모델 포스 뿜뿜

 

영자 프로필

연애경험 : 2번(1개월, 3개월)

이상형/직업 :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정 떨어지는 포인트를 느끼면 마음이 바로 식는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약자에게 강한 모습을 보이는 사람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늘 기대되는 옥순님의 등장이죠!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지금까지 느낌 와 다른 느낌의 옥순님이 등장했네요!!

기존의 옥순 느낌은 찐한 느낌이었지만 순한 미인상인 분이 등장하셨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토익 점수 만점이라고 하시네요..

대박!!

옥순 프로필

직업 : 전 직업은 토익 강사 / 현 직업은 공개는 안 됐지만 물려온 사업을 하는 것으로 추청

이상형 : 스마트한 분, 사업가는 거리감이 느껴지며 안정적인 사람을 선호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이제 마지막 분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숙

우아한 분위기로 등장하십니다.

 

현숙 프로필

연애 : 마지막 연애 출연 시점 한 달 전 6개월 연애 - 아이에 대한 가치관 차이로 이별

직업 : 공인회계사

취미 : 운동, 춤(댄스 동아리 경력)

인스타 id : <인스타 바로가기>

 

 

아래에는 첫인상 투표에 관한 글들을 정리 해놓았습니다! 그 전에 2화가 올라와 자세한 직업과 나이까지 공개가 됐는데요!

직업과 나이 및 이상형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총정리(2화 요약)

폭풍 같은 나는 솔로 16기 돌싱 편이 지나가고 나는 솔로 17기가 거창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나이가 공개되지 않아서 다들 궁금해하셔서 총 정리 모음집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1화

sunvlog.tistory.com

 

이후 첫인상 투표가 시작됩니다. 먼저 여성 분들의 첫인상 투표가 공개 되는데요!

과연 어떤 투표 결과가 나올지 바로 보실께요!

 

나는 솔로 17기 1 화 요약(첫인상 선택) - 여자편

요새 나는 솔로 16기 핫하죠? 돌싱특집에 개성 넘치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번주 16기가 끝나고 이번에 새롭게 나는 솔로 17기가 방송이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

dollarsun-1.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1화 요약(첫인상 선택) - 남자편

앞서 여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에 이어서 바로 남성 분들의 첫인상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남성분들은 편지를 직접 써서 마음을 전달하게 됩니다. 과연 이번엔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되지 않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인기 게시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총정리( 이혼사유 총 정리)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정리 나는 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자기소개 나는 솔로 16기 영수 소개 나는 솔로 16기 영수 스펙 나이 : 41세 직업 : 헬스트레이너 및 유튜버 자녀 : 3명 비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영호 전국노래자랑 영상

어제 자 10월 11일에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가 되었죠? 16기가 많은 흥행을 함에 따라 새로 등장한 17기 인물들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중 나는 솔로 17기 영호는 전국노래자랑 고흥군

dollarsun-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