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여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에 이어서 바로 남성 분들의 첫인상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남성분들은 편지를 직접 써서 마음을 전달하게 됩니다. 과연 이번엔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되지 않나요? 앞서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 편과 여자 첫인상 투표를 보지 못한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 및 1화 요약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끝나고 10월 11일 저녁 나는 솔로 17기가 공개 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7기는 경상남도 거창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로 인해

sunvlog.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1 화 요약(첫인상 선택) - 여자편

요새 나는 솔로 16기 핫하죠? 돌싱특집에 개성 넘치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번주 16기가 끝나고 이번에 새롭게 나는 솔로 17기가 방송이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

dollarsun-1.tistory.com

 

이제 바로 남성 분 들의 선택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17기 첫인상 선택

영수님과 상철님에게 6표 중 5표가 간 가운데

남성 분들의 투표는 과연 한 명으로 쏠릴까 가 관건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한쪽으로 몰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먼저 영수님의 첫인상 선택으로 들어갑니다.

 

영수님의 선택

영수
영수

영수님이 먼저 등장을 합니다..

긴장 되는 것은 여자 6명 앞에

직접 서서 얘기를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저기서 긴장돼서 말도 잘 못할 거 같아요..

영수의 선택
영수의 선택

두근두근.. 과연..

영수의 선택
영수의 선택

초 대박!! 영숙 님도 영수님을 선택했는데

마음이 통했네요!!

영수 >>> 영숙

선택을 받으면 한 바퀴 같이 산책을 하게 됩니다.

영수님이 산책을 하면서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가네요!

영수와 영숙
영수와 영숙

비주얼 적으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로 운동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갖고 있습니다.

영호 님의 편지 내용이 영숙 님에 감동을 불어 일으켰습니다.

 

 

 

 

영호 님의 선택

영호
영호

영호 님이 등장합니다.

순박한 모습이 귀여워 보이네요 ㅎㅎ

 

영호의 선택
영호의 선택

영호 님의 선택은 순자 님이었습니다!!

영호 >>> 순자

두 분이 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죠!

영호 님은 순자님에 밝고 귀여운 면에 매력을

느끼셨다고 하네요!

영호님 편지는 공개되지 않았어요ㅠㅠ

 

 

 

영식님의 선택

영식의 선택
영식의 선택

훤칠하고 잘생긴 영식님은 순자 님을 선택했네요!

인상 깊었던 점은 영식님은 벌써 이름을 다 외우셨더라고요.

엘리트의 향기가 풀풀 풍깁니다!

연속으로 순자 님은 선택을 받았네요!

확실히 사람은 웃는 상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영식님은 다람쥐 상을 좋아해서 순자 님을 선택하셨습니다.

영식님의 편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철님의 선택

영철의 선택
영철의 선택

영철님과 영숙님이 산책을 하는 장면 중에

영철님이 플러팅 하는 장면이 기억에 남네요ㅎㅎ

본 방송에서 꼭 보세요!!

달달구리 설레네요 ㅎㅎ

 

영철과 영숙의 산책
영철과 영숙의 산책

외적인 끌림이 영숙에게서 느껴졌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광수님의 선택

광수의 선택
광수의 선택

광수 님은 옥순이 아닌 정숙님을 첫인상으로 뽑았네요!

왠지 모르게 씁쓸해 보이는 옥순님의 모습입니다ㅠㅠ

옥순
옥순

옥순님 한 표라도 받았으면 하는 맘입니다.

 

광수님과 정숙님의 산책
광수님과 정숙님의 산책

 

광수님은 긍정적인 사람을 좋아해서

그렇게 보이는 정숙님을 고르셨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산책 내내 좋은 분위기가 형성 됐고

정숙 님도 맘에 들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상철 님의 선택입니다.

 

 

상철님의 선택

상철
상철

여자 6표 중 3표의 주인공 상철 님입니다.

정숙, 순자, 현숙 님의 선택을 받은 상철 님은 과연 어느 분을

선택하실까요?

상철의 선택
상철의 선택

이번에도 맘이 통했네요!!

현숙 <<>> 상철 서로 첫인상 투표가 통했습니다 ㅎㅎ

 

 

이로써 1화가 끝이 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에 2화 예고편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